벌써 1년! 다들 괜찮게 살고 있나요?

정확히 말하자면 11개월 만이네요.

역시 무서운 세상답게 결제하라는 메일이 띠로롱~왔습니다. 결제하는 김에 들러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절대 생색내려는게 아님!

들어와보니 리플도하나 달려있더군요. 원래 리플 달리면 메일이 와서 승인해야하는데 메일이 오지 않네요? 뭐 중요한 문제는 아니니 패스!

그보다 우리 조원들은 뭐하고 사실까 모르겠습니다. 지금생각하니 네이버 카페같은걸로 만들었으면 로그인 하다가 한번씩 보기도 낫고 결제도 필요없지 않았을까… 하.하.하

그래도 후회는 안해요. 상명대학교에서 이런 삽질한 아이들도 있다는 것을 국제적(?)으로 알리고 싶… (대부분 한글이라 의미없지만. 이럴 때는 영어권 나라가 부럽…)

하하하하 요즘 멘탈에 금이가다보니 별 이상한 소릴하고 있군요. 어찌됐건, 우리 조원들 보고싶어요~ 다들 괜찮게 살고 있어요~?

 

P.S

간만에 혜미의 고전을 높여요 들으니 겁나 재밌습니닼ㅋㅋㅋ 손발도 오글거리고 좋네욬ㅋㅋㅋ

벌써 1년! 다들 괜찮게 살고 있나요?”에 대한 2개의 생각

  1. 메일 확인하다가 여기 들어왔네요.ㅋㅋ 근데 글 편집할 수 있도록 들어가는 방법을 까먹어서.ㅋㅋ 댓글밖에 못 남기네요.ㅠㅠ 시간이 완전 훅훅 지나가요.ㅋㅋ 정말 오랜만에 와서 둘러봤는데.ㅋㅋㅋ 감회가 새롭네요~~ 다들 잘 지내고 있나요??

    1. ㅋㅋㅋ 메일로 리플 달렸다고 오는군요.
      잘 지내고 있나보네요 ㅋㅋㅋ
      다들 언제 한 번 씩은 들어와보려나 ㅋㅋㅋ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